의정부별미순대국 의정부역점심 의정부신시가지점심 맑은국물의 순대국(배관의프로)


의정부별미순대국 의정부역점심 의정부신시가지점심 맑은국물의 순대국(배관의프로)

의정부순대국 의정부별미순대국 많은국물의 순대국 안녕하세요 "배관의프로" 입니다^^ 오늘 작업후 점심을 먹위해 들린곳은 의정부에 위치한 별미순대국입니다. 같이 일하시는 팀장님께서 추천하셔서 들린곳인데 의정부신시가지 주택가골목쪽에 위치해 있네요. 수제 별미순대국 경기도 의정부시 신흥로239번길 49-10 영업시간 : 오전11시~오후10시 휴무일 : 매주 일요일 네이버는 오전11시에서 오후9시까지로 되어있지만 제가 찍은 사진에는 오후10시까지 되어있습니다. 별미순대국 전경사진입니다. 주차장은 가게앞에 1-2대 정도 주차할수 있을듯 합니다.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주택가쪽에 있어서 주차하기는 힘들듯하네요~ 메뉴판입니다~! 적당한 가격이네요 ㅎㅎ 이제 순대국을 주문합니다^^ 밑반찬이 먼저나옵니다. 마늘,고추,양파와 쌈장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이른시간이지만 손님이 꽤 많이 있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이제 주문한 순대국이 나옵니다~! 제가 평소에 먹...


#별미순대국 #신시가지순대국 #의정부별미순대국 #의정부신시가지순대국 #의정부역순대국 #의정부역점심

원문링크 : 의정부별미순대국 의정부역점심 의정부신시가지점심 맑은국물의 순대국(배관의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