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하수구막힘 덕계동하수구막힘 비오는날 집수정역류 빌라메인관 고압세척작업(배관의프로)


양주하수구막힘 덕계동하수구막힘 비오는날 집수정역류 빌라메인관  고압세척작업(배관의프로)

배너 클릭시 전화연결 됩니다^^(모바일전용) 양주하수구막힘 양주하수구막힘 덕계동하수구막힘 비오는날 집수정역류 안녕하세요 "배관의프로" 입니다^^ 이번 작업의뢰를 주신곳은 양주덕계동에 위치한 빌라입니다. 비가오면 집수정이 넘쳐흘러 지하에 거주중이신 고객님댁에 물이 흘러들어온다고 하십니다. 얼마나 고생이 많으셨을지 ㅠㅠ 최대한 빨리 달려갑니다! 집수정을 열어봅니다. 지금은 물이빠져서 역류를 하지는 않았지만 집수정안에 흙도 많이 차있고 물을 틀었을시 배수가 잘안되는 상황 이였습니다. 내시경을 넣어 배관상태를 확인합니다. 메인배관이 물에 차있고 이물질도 많이 껴있는 상황 이였습니다. 물이 빠지길 기다린 후 좀더 넣어 다른것이 껴있나 확인합니다. 무언가 걸려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무엇인지 아시겠나요? 바로 테이크아웃 플라스틱컵 입니다~!! 이게 어떻게 들어갔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분명 집수정은 철판으로 닫혀있었는데... 원인을 알았으니 걸려있는 플라스틱컵을 제거해 봅니다^^ 내시경을 보면...


#고압세척 #메인관막힘 #배관의프로 #양주하수구 #양주하수구막힘

원문링크 : 양주하수구막힘 덕계동하수구막힘 비오는날 집수정역류 빌라메인관 고압세척작업(배관의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