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냄새제거 보드게임방 소변기냄새제거 배관청소 후 웅이트랩설치(배관의프로)


변기냄새제거 보드게임방 소변기냄새제거 배관청소 후 웅이트랩설치(배관의프로)

배너 클릭시 전화연결 됩니다^^(모바일전용) 변기냄새제거 소변기냄새제거 배관청소 웅이트랩 변기냄새제거 소변기냄새제거 배관청소작업 웅이트랩 안녕하세요 "배관의프로" 입니다^^ 많은 양의 장마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피해가 속출하고 있네요 ㅠ ㅠ 우리 이웃님들은 피해없이 잘 지나가길 바랍니다~! 이번에 작업의뢰가 들어온것은 안양에 위치한 보드게임방 입니다. 각방마다 소변기와 세면대가 설치되어 있는데 소변기에서 냄새가 많이 올라와 의뢰를 주셨습니다. 비가 많이 오지만 서둘러서 달려갑니다^^ 방은 총 10개 였으며 각 방마다 소변기에서 냄새가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였습니다. 각소변기는 냄새제거 트랩없이 설치가 되어있었습니다. 위에사진처럼 10개방 모두 소변기가 설치 되어있었습니다. 소변기 모양이 특이합니다 ㅎㅎ 일단 고객님께 어떻게 작업할지 말씀드립니다. 각방마다 웅이트랩을 설치하고, 오랫동안 사용하신 주름관교체, 배관 청소작업까지 진행하기로 합니다~! 거기에 기존에 사용중인 각연결...


#냄새제거 #배관의프로 #배관청소 #보드게임방 #소변기냄새 #소변기냄새제거 #안양보드게임방 #웅이트랩

원문링크 : 변기냄새제거 보드게임방 소변기냄새제거 배관청소 후 웅이트랩설치(배관의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