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구 부산 어디서든 야외결혼식을 원한다면 알아야 하는 4가지, 이런 야외웨딩은 민폐!


서울 대구 부산 어디서든 야외결혼식을 원한다면 알아야 하는 4가지, 이런 야외웨딩은 민폐!

코로나가 기승 하면서 하객을 줄이는 스몰웨딩이나 하우스웨딩이 열풍입니다. 그중에서도 단연 야외결혼식의 인기는 역대급이라고 할 정도로 증가세가 눈에 띌 만큼 늘었습니다. 이는 어느 한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전국적으로 대유행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들어서 호텔의 루프탑이나 가든을 보유한 일반 식당에서도 야외웨딩을 진행하는것을 보면 앞으로 그 확산세는 더욱 늘어날것 입니다. 이렇게 서울 대구 부산 지역을 막론하고 야외결혼식이 늘어난다는것은 그만큼 이런 공간을 찾는 신랑신부가 늘었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단지 예쁘다는 이유로 야외에서의 결혼을 선택한다는것은 자칫 하객에게 폐를 끼칠 수 있으므로 아래의 4가지를 참고하여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실내 식사공간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우천시 예식은 야외에서 해도 식사는 밖에서 먹을 수 없다. 최근들어 야외웨딩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야외에서 결혼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만 있어도 베뉴를 운영하는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야외의 특성상 우천의...


#야외결혼식 #야외웨딩 #지한디렉터

원문링크 : 서울 대구 부산 어디서든 야외결혼식을 원한다면 알아야 하는 4가지, 이런 야외웨딩은 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