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스 오브 워 (Gears of War) 멀티 플레이가 잘릴 위기에 처했고, 예비 버전은 재앙이었습니다.


기어스 오브 워 (Gears of War) 멀티 플레이가 잘릴 위기에 처했고, 예비 버전은 재앙이었습니다.

최초의 Gears of War의 게임플레이이자 레벨 디자이너인 Lee Perry는 멀티플레이어 부문을 만들 때 개발 팀이 직면한 어려움에 대해 말했습니다. Ars Technica에서 게시한 비디오에서 Gears of War 의 첫 번째 게..

기어스 오브 워 (Gears of War) 멀티 플레이가 잘릴 위기에 처했고, 예비 버전은 재앙이었습니다. 글에 대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기어스 오브 워 (Gears of War) 멀티 플레이가 잘릴 위기에 처했고, 예비 버전은 재앙이었습니다.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기어스 오브 워 (Gears of War) 멀티 플레이가 잘릴 위기에 처했고, 예비 버전은 재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