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기초개념] 클래스(객체, 인스턴스, 메소드), 상속(오버라이딩, 오버로딩), 인터페이스, 추상 클래스, 접근 제어자, 정적 변수(싱글톤 패턴) 개념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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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당연히 알아야하는 것인데, 면접, 시험을 위해서만 단기적으로 외우다시피한 개념들이라 일을 하면서 마주치면 겁이 난다. (개발자 맞냐..?) 한심하기 짝이 없다. 하지만 한심함을 느끼면, 고치면 되는 부분. 기초이기에 배우는 데에 크게 어렵지 않다. 그리고 계속 사용하며 익숙해질 것이기에 공부를 조금만 하면 된다. 그래서 탄생한 이번 포스팅. 아마 헷갈릴 때마다 두고두고 꺼내 볼 거 같다. 정말 나를 위해서 만든 포스팅이라 다른 분들이 도움이 될까 모르겠다... 사실 입사 2째주부터 이것에 대한 필요성을 절실히 느꼈었는데 이런 저런 일로 바쁘고, 미루고 미루다 보니 1달이 지나고서야 제대로 공부할 수 있었다ㅠㅜ 설 연휴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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