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8월1주차 (날자의 맨날 술이야 그리고 GS25 뮤비페 Music & Beer Festival)


[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8월1주차 (날자의 맨날 술이야 그리고 GS25 뮤비페 Music & Beer Festival)

#술이야 #맨날술이야 #해장 #포승읍 #바른고기정돈 #싱글벙글복어 #야나기참치 #순창식당 #금별맥주 #전통춘천닭갈비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VIBE 술이야 가사 中 한 소절 코로나 격리와 여름 휴가에서 돌아와서 열심히(?) 일하고 월요일부터 "슬픔이 차올라서 한잔을 채우다가 ......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주님을 영접하게 되었다. 월요일(8월1일)은 고기가 정답이죠? 바른고기 정돈의 돈마호크 화요일(8월2일)은 기숙사 멤버들과 기숙사에서 새우 소금고이와 새우 라면에 한잔~ 수요일(8월3일) 점심에는 해장을 위한 싱글벙글 복어의 복 지리 정말 해장에 짱인듯합니다. 싱글벙글복어 복지리 저녁에는 직장 동료(후임)과 둘이서 참치(야나기 참치)와 한잔 기울였습니다. 야나기 참치-참치 8월4일(목요일) 점심은 목요일 점심에만 판매하는 삼계탕으로 해장을 했습니다. 저녁에는 직장동료와 둘이서 술이 한잔 생각나서 (다른 건 잘 까먹고 기억이 안나지만, 술 생각은 잃어버리지 않는...


#해장 #포승읍 #야나기참치 #싱글벙글복어 #술이야 #순창식당 #바른고기정돈 #맨날술이야 #전통춘천닭갈비 #주간일기챌린지 #금별맥주

원문링크 : [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8월1주차 (날자의 맨날 술이야 그리고 GS25 뮤비페 Music & Beer Festiv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