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9월4주차 (시바스리갈 12년산, 정보처리 기능사 필기 합격, 에너지 관리 기사 응시 그리고 로또 1034회)


[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9월4주차 (시바스리갈 12년산, 정보처리 기능사 필기 합격, 에너지 관리 기사 응시 그리고 로또 1034회)

#음주 #참이슬 #시바스리갈12년산 #하이볼 #쭈꾸미라면 #샤또무주프리미엄스위트 너무 나도 힘든 한주였습니다 진행하고 있는 업무에 문제가 되어서 해결하느라 정신 없이 보냈습니다. 9월3주차 동안 끊었던 술도 한주 내내 마셨던 것 같습니다. 맨날 술이야 맨날 술이야~ 조금 늦은 시간에 정신적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도 피곤한 상태에서 술을 마시게 되었습니다. 음주에 대한 유혹(?)에 너무 쉽게 넘어가더라고요 ㅋㅋ 담배는 안태우니 그걸로 위안을 삼아야겠습니다. 술하면 소주고 소주하면 빨간 것이죠 순대국밥과 함께 소주 한잔 찐하게 했습니다. 그 날의 빨간 소주 맛은 물 맛이었습니다. 제 삶이 더 쓰게 느껴져서인지 술 맛이 쓰지 않더라고요. 저는 오늘 하루가 인상적이지 않았나 봅니다. 참이슬 오리지널 다음 날은 기숙사 멤버들과 시바스리갈12년산을 하이볼로 만들어 마셨습니다. 시바스리갈 12년산과 그것으로 만든 하이볼 안주는 새우 소금구이 그리고 낚시가서 직접 잡아온 쭈꾸미를 돼지와 함께 볶음한...


#샤또무주프리미엄스위트 #시바스리갈12년산 #음주 #주간일기챌린지 #쭈꾸미라면 #참이슬 #하이볼

원문링크 : [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9월4주차 (시바스리갈 12년산, 정보처리 기능사 필기 합격, 에너지 관리 기사 응시 그리고 로또 1034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