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10월1주차 (꺼멍도야지, 늘푸른바다, 경성한우불고기 그리고 여명 1004)


[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10월1주차 (꺼멍도야지, 늘푸른바다, 경성한우불고기 그리고 여명 1004)

#블챌 #꺼멍도야지 #늘푸른바다 #산업안전기사실기 휴일도 나는 마신다~ 안주는 흑돼지 뒷통구이 9월 한달 엄청난 스트레스가 휘몰아치고 10월이 되어 조금 참을만한 날들이 오고 있습니다. 10월3일은 개천절로 쉬는날이지만, 저는 와이프에게 양해를 구하고 출근하였습니다. 진행하는 프로젝트들 진행상황 파악하고 정리하고 계획 잡고 퇴근하였습니다. 퇴근 후 카페에서 산업안전기사 실기 필답형 준비를 위해서 책을 펴놓고 보기 시작했습니다. 벼락치기 스타일이라서 그런지 또는 핑계지만 너무 지쳐서 인지 의욕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시험이 10월16일인데 거의 책을 보지 않았습니다. ㅠㅠ 기분도 우울하고 해서 직장 상사분에게 전화해서 술 약속을 잡았습니다. 처음에 가고자 했던 연탄 돼지 갈비 집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고 해서 다음 예정지였던 꺼멍 도야지라는 곳에 갔습니다 이곳은 흑돼지 뒷통 구이 전문점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뒷통구이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200그램에 15,000원입니다...


#꺼멍도야지 #늘푸른바다 #블챌 #산업안전기사실기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10월1주차 (꺼멍도야지, 늘푸른바다, 경성한우불고기 그리고 여명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