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10월 2주차 (공단회센터, 꺼멍도야지 그리고 에너지관리기사 필기 불합격)


[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10월 2주차 (공단회센터, 꺼멍도야지 그리고 에너지관리기사 필기 불합격)

#블챌 #공단회센터 #꺼멍도야지 #에너지관리기사필기 한주의 시작은 생일잔치로 최근 회사가 바뻐서 오히려 평일에 생일 축하하기 힘들수 도 있다는 생각과 다행이 많은 분들이 많이 출근한 관계로 10월10일(월요일) 쉬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10월15일(어제) 생일인 직장 동료의 생일 잔치(?)를 했습니다. 메뉴는 회로 하자는 의견이 있어서 포승에 있는 공단회센터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회는 광어, 우럭 대(大)로 주문하고 이야기 나누면서 즐겁게 한잔했습니다. 광어와 우럭 화요일에는 화통하게 고기로 한잔 매주 수요일마다 최고경영자가 주재하는 회의에 참석하는데 이번주는 화요일로 변경된 관계로 본사에 갔다가 포승에 내려와서 업무 정리하니 직장 동료가 한잔 생각난다고 해서 뒷통구이를 맛나게 하는 꺼멍도야지에 가서 한잔 기울였습니다. 뒷통구이와 곱창 공부하지 않으면 불합격한다~ 10월13일(목요일)에는 기사4회 필기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시험이 CBT여서 시험장에서 바로 알 수 있...


#공단회센터 #꺼멍도야지 #블챌 #에너지관리기사필기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10월 2주차 (공단회센터, 꺼멍도야지 그리고 에너지관리기사 필기 불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