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장이 알려주는 파워포인트 기초 (텍스트 상자, 글꼴, 글자간격, 줄간격, 단락간격)


부장이 알려주는 파워포인트 기초 (텍스트 상자, 글꼴, 글자간격, 줄간격, 단락간격)

직장에 오시게되면 주로 쓰게 되는 프로그램이 엑셀(EXCEL)과 파워포인트(PowerPoint, 일명 PPT)가 아닌가 합니다. 비록 저는 PPT를 밥먹듯이 다루는 기획쪽에 근무하고 있지는 않지만 중소기업에서 다 년간 근무하고 부장이 되다보니 회의가 많은 저희 회사 특성상 프리젠테이션(PT)를 자주하게 되게되어 어쩔 수 없이 파워포인트도 자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일정 수준까지는 숙지했다는 생각에서 혹시 도움이 될 분들이 있다면 도움이 되고자 엔지니어가 사용하는 수준에서의 파워포인트에 대한 사용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참고로 저는 PowerPoint2016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텍스트 상자, 글꼴, 글자 간격, 줄간격 PPT를 실행하고 나면 처음 화면에 PPT가 감히 저희에게 명령을 합니다. 제목을 입력하십시오라고 하나도 아니고 두 개나 부제목을 입력하십시오. 그래서 저는 답합니다. 싫다고~ 싫으니까 어떻게 해야할 까요? 지워야지요 그럼 지웁시다 일단 저 명령들은 선...


#PPT #PPT제작 #글꼴 #단락간격 #줄간격 #파워포인트

원문링크 : 부장이 알려주는 파워포인트 기초 (텍스트 상자, 글꼴, 글자간격, 줄간격, 단락간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