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1회 기능사 정보기기운용기능사 필기 후기 (가채점 68.33점 합격)


24년 1회 기능사 정보기기운용기능사 필기 후기 (가채점 68.33점 합격)

날자의 올해 두 번째 국가기술자격 시험인 정보기기운용기능사 필기 후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번 시험을 보면서 느낀 점은 같은 시기에 2종목(금속재료기능장, 정보기기운용기능사)을 응시하기에는 여력이 없어서 공부를 안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공부를 거의 하지 못하고 시험에 응시하다보니 많이 조마조마했으며 이래도 되는 것인가?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저는 영진출판사의 정보기기운용기능사 필기 기본서로 공부(?)했습니다 제가 공부한 분량은 4과목 중 제 1과목 전자계산기일반의 챕터 4 논리회로까지 했습니다. 이정도 공부량으로 합격이 가능할까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시험은 언제나 그렇듯 인천인력개발원 내에 있는 인천디지털시험센터에서 보았습니다 거~ 시험보기 딱 좋은 날씨네 시험은 금속재료기능장 응시한 바와 같이 입실하면 짐을 정리하게됩니다. 한번 해봐서인지 거부감 없이 휴대폰 꺼서 좌석 번호의 포켓에 넣고 신분증, 커버없는 공학용 계산기를 제외한 물품은 가방에 넣어서 고사실 앞쪽...



원문링크 : 24년 1회 기능사 정보기기운용기능사 필기 후기 (가채점 68.33점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