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소사벌 파스타 샐러드 : 스테이크가 들어간 콜드파스타! 면도 탱글탱글!


평택 소사벌 파스타 샐러드 : 스테이크가 들어간 콜드파스타! 면도 탱글탱글!

안녕하세요. 요즘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지난주 금요일부터 약속이 있는 관계로 쉬지 않고 먹기만 하다 보니 볼록하게 나와있는 배의 모습이 야속하기만 한데요. 살을 빼기 시작한 이유 중의 하나는 급하게 살이 찌는 바람에 건강 신호 등에 적색불이 켜질까 걱정이 되어서 열심히 체중 감소를 위한 방법을 찾아보고 있어요. 그래도 혼자서는 역부족인지 자꾸만 생각나는 밀가루 음식 때문에 다리가 퉁퉁 부어서 오래 앉아있으면 다리가 너무 아파서 걱정이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차라리 밀가루를 먹게 된다면 건강하게 먹어보자 싶어서 평택 소사벌 파스타 샐러드를 시키게 되었는데 맛도 너무 묵직하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음식 자체가 차갑게 먹어야 하는 스타일이라서 평택 소사벌 파스타 샐러드를 콜드파스타라고도 부르는데 조금 생소하게 느낄 수는 있지만 여름 때가 되면 일부러 찾아먹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음식인 거 같아요. 소스도 간단하게 드레싱이나 치즈를 넣어 ...


#소사벌파스타샐러드 #파스타샐러드 #평택파스타샐러드

원문링크 : 평택 소사벌 파스타 샐러드 : 스테이크가 들어간 콜드파스타! 면도 탱글탱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