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 쫄깃한 면발의 간짜장 "재룡"과 곱이 정말 실한 "부자황소곱창"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 쫄깃한 면발의 간짜장 "재룡"과 곱이 정말 실한 "부자황소곱창"

쫄깃한 면발의 간짜장과 아주 칼칼한 맛이 일품인 고추짬뽕을 즐길수 있는 중식당 "재룡(차이롱)" 중식당 - 재룡(차이롱) 오늘은 영등포역맛집을 두곳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곳은 중식당(중국집) 인데요 이름은 "재룡" 차이롱 이라고도 하는 영등포역맛집 입니다. 이곳은 범죄도시 영화에도 나온 중식당으로 유명하죠~ 입구부터 쟝췐~의 스멜이 느껴질법한 차이나 느낌이 물씬나는 곳입니다. 메뉴는 삼선해물간짜장과 고추짬뽕입니다 저희집 인근에도 진짜 화교(중국사람)가 하는 중식당이 있습니다. 특징은 면발이 정말 가늘고, 탱글탱글 쫄깃쫄깃 하다는 점입니다. 이곳 재룡(차이롱)도 삼선간짜장의 면발로 보아 중국인이 직접 면을 뽑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면발이 정말 맛있고, 뒤돌아서면 다시 생각나는 그런곳입니다. 고추짬뽕은 엄청 칼칼한 맛이 특징입니다. 입안이 아주 얼얼한 매운맛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정말 강추입니다. 일단 고추짬뽕밥에는 계란과 당면 우리가 아는 흔한 조합이 있지만, 국물맛이 여느 ...



원문링크 :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 쫄깃한 면발의 간짜장 "재룡"과 곱이 정말 실한 "부자황소곱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