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정보 확인할 수 있는 커뮤니티 플팍스와 공부하자, 코인 NTF2탄!


가상화폐 정보 확인할 수 있는 커뮤니티 플팍스와 공부하자, 코인 NTF2탄!

안녕하세요! 가상화폐 정보 확인할 수 있는 커뮤니티 플팍스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NFT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리라고 줄여부르기도 합니다. 화리는 NFT 발행기간에 싸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권리를 의미합니다. 쉽게말해 우선 구매권을 주는건데 프로젝트 초기에 관심을 주는 사람들을 선별해 NFT 민팅 권한을 부여하는겁니다. 화리는 두가지로 나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확정화리와 경쟁화리로 나뉘어지는데요. 확정화리는 민팅기간에 참여시 100% NFT 부여받고, 경쟁화리는 민팅기간에 경쟁하여 이겨야지 NFT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확정이든 경쟁이든 일반적인 민팅보다는 싸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극초기 진입자들을 의미하며 오지라고도 불립니다. 커뮤니티에 빠르게 진입한 사람들에게 주는 권한을 말하기도 합니다 리스크를 감수하고 프로젝트에 투입한 것이기 때문에 재단에서 혜택을 주는 경우를 말합니다. NFT가 어떤 레어리티인지 미리 공개하지 않은 프로젝트가 특정 날짜 이후 공개하는 것을 의미...


#가상화폐 #코인 #이웃 #서이추 #서로이웃 #비트코인정보 #비트코인공부 #비트코인 #가상화폐정보커뮤니티 #가상화폐정보어플 #가상화폐정보앱 #가상화폐정보사이트 #가상화폐정보 #가상화폐공부 #플팍스

원문링크 : 가상화폐 정보 확인할 수 있는 커뮤니티 플팍스와 공부하자, 코인 NTF2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