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의 영역 <미디어 3.0>


갬성의 영역 <미디어 3.0>

요즘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업종들을 살펴보면 몇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그중 하나는 인건비와 제조설비에 영향을 받지 않는 플랫폼 기업들이나 온라인 사업을 하는 기업 그리고 창작활동을 하는 기업들이 있어웹툰, 방송, 영화 제작 or 유통사들이 그 영역에 속할 수 있다고 보는데 최근 한한령 해제 분위기로 시장의 주목을 다시 받기 시작했지요즘은 어떤 트렌드고 또 어떤 기업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봤어 Value Chain의 변화과거에는 지상파가 갑이었지아무리 잘 만든 드라마라도 방송사를 통하지 않으면 대중에게 노출이 안됐던 시기였으니깐그 후에 미디어 업계는 스튜디오드래곤이나 제이콘텐트리 같은 투자 기업을 통해 제작, ..........

갬성의 영역 <미디어 3.0>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갬성의 영역 &lt;미디어 3.0&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