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남이 부족해 보이는 것은 나의 부족함을 보라는 것이다 (인간관계 갈등상황에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에세이] 남이 부족해 보이는 것은 나의 부족함을 보라는 것이다 (인간관계 갈등상황에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모든 인간관계에서 저런 태도를 유지할 수만 있다면, 적어도 저렇게 생각할 수만 있다면 갈등 상황은 상당히 줄어들 것임은 분명하다. 보통 말하길, 자신의 허물은 모르고 남의 허물을 잘 보인다고 한다. 그리고 내가 보기엔, 그 남의 허물이 유독 내게 거슬리는 이유가 있다. 얼마 전 공원에 자전거 타기 운동을 하기 위해 갔을 때의 일이다. 자전거를 탄지 2-3분쯤 되었을까? 옆에서 윗몸일으키기를 하던 한 아주머니가 내 앞을 지나가면서 하는 말이 내 귓가에 들렸다. "적당히 탔으면 내려와야지." 사실 이어폰을 귀에 꽂고 음악을 듣고 있는 바람에 정확한 상황 판단이 되지 않았지만 왠지 나에게 하는 소리인 것 같아 슬쩍 쳐다..........

[에세이] 남이 부족해 보이는 것은 나의 부족함을 보라는 것이다 (인간관계 갈등상황에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에세이] 남이 부족해 보이는 것은 나의 부족함을 보라는 것이다 (인간관계 갈등상황에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