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왕십리 맛집> 가성비 말도 안 되는 한양대 양꼬치 맛집, "미미램양꼬치 한양대점"


<서울 왕십리 맛집> 가성비 말도 안 되는 한양대 양꼬치 맛집, "미미램양꼬치 한양대점"

얼마 전 오랜 친구와 양꼬치를 먹으러 한양대에 갔다. 근데 생각을 해보니 처음 만난 지 5년 동안 한 번도 둘이 양꼬치를 먹은 적이 없었다. 둘 다 양꼬치를 좋아하는데 여태 한 번도 같이 안 먹었다니 정말 신기한 일이다. 아마 양꼬치가 거의 하나 남은 마지막이지 않을까 싶다. 아무튼 기분 좋게 신나게 양꼬치를 먹으러 왕십리 양꼬치 맛집 "미미램양꼬치 한양대점"에 갔다. 미미램양꼬치는 왕십리역에서 한 10분 정도 거리에 있다. 여기 위치가 아마 한양대학교 학생들이 맨날 술 먹고 놀고 하는 그런 곳 같은데 한양대학교 학생이 아니라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다. 경희대로 치면... 정건...? 아무튼 한양대 정건 뭐 그런 위치에 있는데 너무 잘되어 있고 핫해서 상당히 부러웠다... 경희대는 그에 비해 너무 초라하다. 아 물론 국캠을 말하는 거다... 한양대 양꼬치 미미램양꼬치에 들어왔다. 오후 5시에 일찍 왔는데 아직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하지만 고요함도 잠시 금방 사람들로 바글바글해졌다. ...



원문링크 : <서울 왕십리 맛집> 가성비 말도 안 되는 한양대 양꼬치 맛집, "미미램양꼬치 한양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