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고속터미널 맛집> 맛은 친절하지만 서비스는 불친절한, "타코벨 서울고속터미널점"


<서울 고속터미널 맛집> 맛은 친절하지만 서비스는 불친절한, "타코벨 서울고속터미널점"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에 갈 때마다 자주 밥을 먹으러 가는 곳이 있다. 바로 "타코벨 서울고속버스터미널점"이다. 정말 맛있는 맛집이고 워낙 또 타코벨은 흔하지 않기 때문에 고속터미널에 갈 때마다 자주 애용하고 있다. 다만 여기에 올 때마다 느끼는 것이 있는데 정말 너무 불친절하다... 한 번만 그랬으면 그러려니 할 수 있는데 갈 때마다 사람이 바뀌어도 불친절하다. 진짜 너무한 것 같다. 타코벨 서울고속버스터미널점은 터미널 내부에 있다. 위치 설명이 상당히 까다로운데 버스 타는 곳 모서리 쪽에 있다... 까사미아 근처에 있다. 타코벨 서울 고속터미널점의 내부는 꽤 잘되어 있다. 혼밥하기도 좋은 테이블들이 많아서 버스 타기 전에 간단하게 끼니 해결하기 딱이다. 콘센트 있는 좌석들도 좀 있었던 것 같다. 타코벨 서울 고속터미널점을 애용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승차권 할인 10%를 해주기 때문이다. 터미널은 항상 버스를 타러 가기 때문에 이 부분은 상당히 이득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다만...


#고속터미널맛집 #타코벨서울고속터미널 #타코벨고속터미널점 #타코벨고속터미널 #타코벨 #서울고속터미널혼밥 #서울고속터미널타코벨 #서울고속터미널점심 #서울고속터미널맛집 #고속터미널혼밥 #고속터미널타코벨 #고속터미널점심 #타코벨서울고속터미널점

원문링크 : <서울 고속터미널 맛집> 맛은 친절하지만 서비스는 불친절한, "타코벨 서울고속터미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