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하키게임! 오락실게임을 집에서 즐기자! 한판 붙을래? 부모도 자식도 친구도 없다 대결에서 이기는 자만 있을 뿐!!!


에어 하키게임! 오락실게임을 집에서 즐기자! 한판 붙을래? 부모도 자식도 친구도 없다 대결에서 이기는 자만 있을 뿐!!!

오락실 게임을 우리집으로 옮겨놓다!엄마vs아빠, 아이vs부모한판 붙어볼까??열정의 에어하키 게임을 소개합니다. 아이워너 미니에어 하키게임 (대형)900개 상품평40% 70,000원41,620원무료배송>> 자세히 보러가기 <<최소연령: 10세최대사용인원: 2인용출시년도: 2014년형보드게임 장르: 가족오락실 게임기가 우리집에 나타났다!테이블에서 쉽게 즐기는 에어하키 게임입니다. 에어펜에서 바람을 불어 테이블위로 퍽이 둥둥 떠다닙니다. 살짝 치면 샤르르 나라가는 퍽!날아오는 퍽을 막으세요! 다리는 탈부착이 가능해바닥에서도, 테이블 위에서도 게임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은 중형빨간색은 대형입니다. AIR SYSTEM이 작동하여 퍽..........

에어 하키게임! 오락실게임을 집에서 즐기자! 한판 붙을래? 부모도 자식도 친구도 없다 대결에서 이기는 자만 있을 뿐!!!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에어 하키게임! 오락실게임을 집에서 즐기자! 한판 붙을래? 부모도 자식도 친구도 없다 대결에서 이기는 자만 있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