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 실수로 고민이세요? 실수 재발방지(Mistake Proof) 사례를 참고해 보세요.


잦은 실수로 고민이세요? 실수 재발방지(Mistake Proof) 사례를 참고해 보세요.

#실수재발방지#MistakeProof#실생활사례실수를 줄이는 실수 재발방지(Mistake Proof) 사례 소개이전의 실수재발방지 개념에 이어, 오늘은 실수 재발방지 소개 동영상과, 실생활 사례 모음에 대해 소개한다.실수 재발방지(Mistake Proof)를 적용하여 실수를 방지하는 사례2013년 사내 혁신 과정에서 이 예제 영상을 보는데 두고두고 기억에 남았던 영상이다.출처 : www.youtube.com/watch?v=LYQfkrz-Elw위 동영상에서 보면, 기계적인 구조 고안을 통해 사람들이 쉽게 저지르는 두 개의 오류(Human Error)를 근본적으로 제거함을 볼 수 있다.하나는 차량을 주차하고 시동을 껐을 때, 기어 위치가 P(주차) 위치가 아니면 구..........

잦은 실수로 고민이세요? 실수 재발방지(Mistake Proof) 사례를 참고해 보세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잦은 실수로 고민이세요? 실수 재발방지(Mistake Proof) 사례를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