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의 눈물, 김포 더치커피 달인이 운영하는 더치 카페를 소개합니다 (통진읍 서암로 더치커피 맛집)


커피의 눈물, 김포 더치커피 달인이 운영하는 더치 카페를 소개합니다 (통진읍 서암로 더치커피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벚꽃 만발한 주말인데, 비가 오네요. 봄비에 속절없이 떨어지는 꽃잎들을 하염없이 바라보기만 해야 하는 주말입니다. 창 너머로 내리는 봄비와 꽃잎들을 집안에서만 보고 있기에는 너무 아쉬워 더치 카페를 찾았습니다. 비 오는 차에서 음악 들으며 2시간을 달려 음매소가 찾은 더치 카페는 김포 통진읍에 위치해 있는 더치커피 맛집이랍니다. 김포 더치 카페 주소 : 경기 김포시 통진읍 서암로 109 페이스북 : www.facebook.com/DutchFactory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dutchfactory_boss/ 김포지역화폐(착한 페이) 결제 가능 전화번호 : 031-982-9884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3시 연..........

커피의 눈물, 김포 더치커피 달인이 운영하는 더치 카페를 소개합니다 (통진읍 서암로 더치커피 맛집)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커피의 눈물, 김포 더치커피 달인이 운영하는 더치 카페를 소개합니다 (통진읍 서암로 더치커피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