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특조 이의신청 후 점유취득시효 소송 진행 이야기 (피고 측 준비서면, 구석명, 변론 기일)


부동산 특조 이의신청 후 점유취득시효 소송 진행 이야기 (피고 측 준비서면, 구석명, 변론 기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21년 12월 말 피고 측의 변호사 선임과 함께 22년 2월 9일로 1차 변론 기일이 잡혀 진행되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o 점유취득시효 소송 - 피고 측 답변서 송달 및 변론 기일 지정이 되었습니다. 변론 기일에 앞서 피고 측 변호사를 통해 원고 측의 주장을 반박하는 피고 측의 주장이 담긴 준비서면이 전달되었습니다. 다 그렇지만 원고는 원고의 입장에서 자신의 주장과 이를 입증할 증거 자료를 제출하여 자신이 소송을 제기하여 얻고자 하는 판결 취지를 기록합니다. 이와 동일하게 피고 측은 원고 측의 주장에 반박하는 내용으로 원고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며, 근거가 없고, 잘못된 것임을 주요한 내용으로 기록하여 제출하게 됩니다. 피고 측의 준비 서한을 읽다 보면 감정적으로 살짝 욱~ 하는 기분이 들기도 하지만, 이러한 사적인 감정은 재판 진행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으며, 당연히 피고 측에서는 원고 측의 주장을 반박하기 위한 내용으...


#구석명 #민사소송 #변론기일 #점유취득소송

원문링크 : 부동산 특조 이의신청 후 점유취득시효 소송 진행 이야기 (피고 측 준비서면, 구석명, 변론 기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