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발을 기다리는 개포 주공 6단지 (feat 7 단지, 수인선 대모산입구역)


재개발을 기다리는 개포 주공 6단지 (feat 7 단지, 수인선 대모산입구역)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부동산 시장이 상승장에서 하락장으로 반전하면서, 특별 보금자리 같은 대출 상품도 나오고, 다주택자들에게 LTV 0 -> 30%로 조정하면서 부동산 하락장을 연착륙하도록 정부는 각종 대책을 내놓고 있습니다. 이러한 하락장에서 직접 투자한 사람들의 마음들은 어떨지 상상하는 해 보는 것은 쉬우나, 남의 일처럼 잘 와닿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직접 투자할 만큼 여유 자금이나 공부가 되어 있지 않아 직접 체험해서 느껴 보는 것도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주변에 성공한 투자를 한 분들은 어떤 과정을 겪고 어떤 일들이 자산 형성 과정에서 있었는지를 통해 감정 이입을 해 보고자 합니다. 첫 번째 대상은 같은 회사 사업부 부장님이 전세로 사시는 개포동 개포 주공 6단지입니다. 강남구 개포동 주공 6단지 아파트 위치 및 입지 개포 주공 6단지는 수인 분당선 대모산입구역을 인접하고 있는 단지로, 개포 주공 7단지와 묶어 재개발을 추진 중으로 보입니다. ...


#개포주공6단지 #입지의선택 #자산형성기

원문링크 : 재개발을 기다리는 개포 주공 6단지 (feat 7 단지, 수인선 대모산입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