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해수욕장 에어비앤비 아파트에서 대천항 수산시장 회도 뜨고 전어구이도 해먹었어요!


대천해수욕장 에어비앤비 아파트에서 대천항 수산시장 회도 뜨고 전어구이도 해먹었어요!

이번 여름에 가족들과 함께 보령 대천해수욕장에 있는 에어비앤비 아파트를 빌렸습니다. 비가 오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요. 비가 그친 날과 잘 맞물렸어요. 에어비앤비로 빌린 아파트 베란다에서 본 대천항의 풍경입니다. 아파트는 꽤 낡았지만 여행의 숙소로 쓰기에 불편함은 크게 없었어요. 아파트에서 대천항이나 해수욕장으로 조금 부지런히 걸으면 걸어서도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아파트를 따라 내려오는 골목의 풍경은 마치 시간이 멈춰버린 듯한 느낌이었어요. 약간 높은 곳에 위치해서인지, 전망이 너무 좋았습니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구름이 낮게 깔리고 그리고 그 아래 펼쳐진 항구의 풍경과 녹색으로 어우러진 모습은 한 폭의 수채화 같았어요. 대천해수욕장의 에어비앤비로 얻은 어파트 숙소가 낡아서 걱정을 했지만 풍경에 사로잡혀서 싹 잊혀졌습니다. 조금 부지런히 10분 정도 걸으면 대천항 수산시장 건물이 나옵니다. 수산시장에는 사람들로 붐볐어요. 주차하기에 어렵지 않아 보였어요. 날씨가 ...


#대천항 #대천해수욕장 #대천해수욕장아파트 #대천해수욕장에어비앤비

원문링크 : 대천해수욕장 에어비앤비 아파트에서 대천항 수산시장 회도 뜨고 전어구이도 해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