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l area - GL_TRIANGLES , GL_TRIANGLE_STRIP, GL_TRIANGLE_FAN, GL_QUADS, GL_QUAD_STRIP, glRecti , GL_POLYGON ,


Fill area - GL_TRIANGLES , GL_TRIANGLE_STRIP, GL_TRIANGLE_FAN, GL_QUADS, GL_QUAD_STRIP, glRecti , GL_POLYGON ,

다각형의 모든 내각이 180도 이하이면 그 도형은 볼록하다OpenGL에서 채워짐함수는 반드시 볼록다각형이어야한다. - 다각형의 꼭지점리스트는 최소 3개이상이어야 한다 - 교차하는 변이 없어야한다. - 시계 반대방향으로 지정해야한다. #include "glut.h"#include <math.h>void init (void){ glClearColor( 1.0, 1.0, 1.0, 0.0 ); glMatrixMode( GL_PROJECTION ); gluOrtho2D( 0.0, 200.0, 0.0, 150.0 );}void lineSegment( void ){ glClear( GL_COLOR_BUFFER_BIT ); int point1 [] = {0,20}; int point2 [] = {20,0}; int point3 [] = {40,0}; int point4 [] = {60,20}; int point5 [] = {40,40}; int point6 [] = {20,40}; int point7 []..........



원문링크 : Fill area - GL_TRIANGLES , GL_TRIANGLE_STRIP, GL_TRIANGLE_FAN, GL_QUADS, GL_QUAD_STRIP, glRecti , GL_POLYG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