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ap


Bitmap

#include "glut.h"//#include <iostream.h> void init (void){ glClearColor( 1.0, 1.0, 1.0, 1.0 ); glMatrixMode( GL_PROJECTION ); gluOrtho2D( 0.0, 400.0, 0.0, 300.0 );} void DrawbitShape(void) { glClear( GL_COLOR_BUFFER_BIT ); glColor3f(0.0, 0.0, 0.0); GLubyte bitShape[20] = { 0x1c, 0x00, 0x1c, 0x00, 0x1c, 0x00, 0x1c, 0x00, 0x1c, 0x00, 0xff, 0x80, 0x7f, 0x00, 0x3e, 0x00, 0x1c, 0x00, 0x08, 0x00}; //화살표 그림 그려줌 glPixelStorei (GL_UNPACK_ALIGNMENT, 1); //픽셀 저장모드 저장 glRasterPos2i(100, 40); //현재 레스터의 위치를 지정 glBitmap(9, 10, 0.0, 0.0, 150.0, 0.0, bitShape); //9행 10열 원점..........



원문링크 : Bit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