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관람 갈때는 한복체험을 해보세요~ㅎㅎ (한글날 다녀온곳/한글날 갈만한곳)


경복궁관람 갈때는 한복체험을 해보세요~ㅎㅎ (한글날 다녀온곳/한글날 갈만한곳)

경복궁 한복체험 다녀온후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지난 한글날에 뭐하셨나요~? 저는 경복궁을 다녀왔답니다. 이번 한글날은 꽤나 쌀쌀하고 비가오는 날이였지만요. 경복궁에는 외국인부터 한국사람들까지 구경온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비오는 경복궁도 참 운치있고 좋더라구요. 경복궁은 들어올때 입장료가 있다는것, 다들아시나요? 개인 3000원의 입장료를 내고 들어올수 있어요. 단, 한복 착용시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는 것!! 그래서 이왕이면 입장료도 면제받고 인생샷도 남길수 있는 한복체험을 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한복착용을 하러 왔답니다. 경복궁역 근처에 있는 곳이라 오픈하자마자 바로 왔어요. 이곳은 지하에 작은 스튜디오가 있는 곳이여서 비올때 안에서 촬영도 가능한곳이였어요. 그리고 한복에 어울리는 헤어도 받을 수 있답니다. 경복궁 포토스팟인 연못가에 왔어요. 연못에 보면 비가 꽤나 많이 오는 중이라는걸 볼 수 있는데요ㅠㅠ 그래도 한복을 빌릴수는 있더라구요. 휴~ 대여값에 세탁비...


#경복궁 #한글날 #한복

원문링크 : 경복궁관람 갈때는 한복체험을 해보세요~ㅎㅎ (한글날 다녀온곳/한글날 갈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