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인사이드] 오랜만에 전시회&[미니마이즈]먹어보기&한남동에서 갑자기 사주?


[모네인사이드] 오랜만에 전시회&[미니마이즈]먹어보기&한남동에서 갑자기 사주?

인스타 구경하다가 갑자기 뜬 모네인사이드 얼리버드 피드보고 이윤재한테 나:가쉴? ㅇㅇㅈ:ㅇㅋ! 그래서 추석 담날로 예매해놓고 2시쯤 만나기로 했는데~~ 알고보니 이 전시는 정각마다 영상을 틀어주는데 내가 좀 늦어서 정각에 딱 못들어감ㅋㅋ 그래도 늦게 들어가면 영상 끝나도 다시 다음 타임 정각에 볼 수 있어서 다음타임에 놓친 부분 다시 봤다ㅎ 이런 미디어아트 전시는 처음이였고 사실 예매했을때도 뭔지 자세히 보지도 않고 하긴 했다ㅋ 그냥 전시회+미디어아트에 꽂혀서 함 35분 본영상 + 15분 하이라이트(사진찍을 수 있는) 우린 시작한지 15분쯤 지나서 입장했는데 사람이 꽤 많았다! 몰입 200% 색감이 넘 예뻤다 한때 잠깐 아크릴화를 그렸었는데... 보통의 전시회와 작품이였다면 색감이나 그림체를 감상하면서도 그 작품의 의미나 작가의 생애를 생각해본적은 없었을거 같다 근데 이렇게 작품과 함께 스토리까지 알면서 짧은 수필을 본거같아서 여운이 오래 남았다! 흰옷이 잘찓힌다는걸 가는 지하철에서...


#9월전시회 #일상 #일상블로그 #전시 #전시회 #전시회추천 #종로전시회 #카페 #카페추천 #이태원카페추천 #이태원카페 #명동 #명동전시회 #모네 #모네인사이드 #미디어아트 #사주 #사주팔자 #이태원 #한남동

원문링크 : [모네인사이드] 오랜만에 전시회&[미니마이즈]먹어보기&한남동에서 갑자기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