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용자들의 소통행사도 성장했다


게임 이용자들의 소통행사도 성장했다

국내 게임사들이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서 이용자 소통 행사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개발진들이 직접 이용자와 소통하고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수천명이 운집하는 등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19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인기 PC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19주년 이용자 축제 마비노기 판타지 파티를 지난 17일 경기도 고양시의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했습니다. 4년 만에 마비노기에서 개최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약 5000여명 이용자들이 참석했으며 일러스트 전시부터 체험이벹트와 OST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이번행사로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민경훈 디렉터는 게임 엔진을 교체하는 장기 프로젝트 마비노기 이터니티를 최초 공개했습니다. 기존 플레이오네 엔진에서 언리얼 엔진으로 교체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서 마비노기의 지속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겠다는 목표입니다. 넥슨 민경훈 디렉터는 밀레시안분들의 한결같은 애정이 있...


#게임 #소통 #이용자 #행사

원문링크 : 게임 이용자들의 소통행사도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