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워드헬릭스 피어싱 염증 관리 및 후기(소염제, 연고, 염증, 살튀, 피)


포워드헬릭스 피어싱 염증 관리 및 후기(소염제, 연고, 염증, 살튀, 피)

저는 지금까지 이너컨츠, 아웃컨츠 귓볼 등 다양한 부위를 뚫어봤고 염증이나 살튀가 생긴 적이 단 한 번도 없었습니다. 이후로 저는 아! 나는 피어싱에도 잘 견디는 좋은 살성을 가지고 있구나! 라는 말도 안 되는 생각을 하기 시작했고(...) 패기롭게 이틀 연속으로 특수부위로 잘 알려진 포워드헬릭스를 2개나 뚫었죠. 제가 한 달 전에 촬영한 사진입니다. 포워드헬릭스를 뚫은 지 약 2주 정도 지난 거라고 보시면 돼요. 뚫은 지 한 달이나 지난 후에도 염증, 살튀는 물론이고 그 흔하다는 출혈까지 전혀 없었고 더없이 평화로웠습니다. 한 달이나 지났겠다 슬슬 피어싱을 교체하려는 찰나에 갑자기 포워드헬릭스가 약간 아프더군요. 아니나다를까 염증이었습니다..........ㅠㅠㅠ 포워드헬릭스 2부위에 동시에 염증이 찾아왔고, 염증과 함께 심한 감기도 생겼습니다. 아무래도 환절기 면역력 약화로 인해서 동시다발적으로 생겨난 듯 싶었어요. 저는 일단 원활하게 연고를 바를 수 있도록 피어싱 바를 약간 앞으...


#살튀 #소염제 #염증

원문링크 : 포워드헬릭스 피어싱 염증 관리 및 후기(소염제, 연고, 염증, 살튀,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