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건축기능사 실내건축산업기사 실내건축기사 시험 및 취득 정보 (인테리어 자격증)


실내건축기능사 실내건축산업기사 실내건축기사 시험 및 취득 정보 (인테리어 자격증)

2020년 전세계를 덮친 코로나19로 인하여 사람들이 집에서 혼자 보내는 시간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거주공간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였습니다. 가구들의 배치를 변화시켜보는 것이나 시트지를 새롭게 바꾸어보는 것도 하나의 기분전환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오늘 제가 안내해드릴 내용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와 함께 많은 분들이 취득을 준비하고 있고, 실무와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되는 인테리어 자격증인 실내건축기능사, 실내건축산업기사, 실내건축기사 자격증에 대해서입니다. 응시자격 확인이 먼저 일단 자격증 시험의 응시자격이 까다롭기 때문에 본인이 조건이 가능한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실내건축기능사는 별도의 응시자격 없이 응시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인테리어 분야로의 취업을 준비하는 비전공자 분들이 제일 많이 선호하는 자격증이지요. 실내건축산업기사는 기능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유사 직무분야에서 1년이상 경력이 있으시거나, 관련학과 졸업자 혹은 졸업예정자 관련학과 전문대 대학 졸업자 이시면 됩니다. ...


#실내건축기능사 #실내건축기사 #실내건축산업기사

원문링크 : 실내건축기능사 실내건축산업기사 실내건축기사 시험 및 취득 정보 (인테리어 자격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