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이 너무 많고 예민한 '성격' 탓에 불면증? 절대 아닙니다! 0000 때문입니다.


생각이 너무 많고 예민한 '성격' 탓에 불면증? 절대 아닙니다! 0000 때문입니다.

하루 종일 머릿속에 수많은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흘러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는 분명 멍 때리고 있으려 하는 순간에도 뇌는 돌아가면서 수 만 가지 생각들을 이끌어냅니다. 누워서 자려고 해도 예외는 아닙니다. 생각이 멈추지를 않습니다. 무서울 정도로. 당연히 잠 들려면 기본 한 시간은 걸리고 새벽 2시, 3시까지도 잠이 오지를 않습니다. [환자 인터뷰] '5년간의 아토피 한포진의 원인을 알게 됐어요' 中 몇 시간 자지 못하고 출근하니 너무 힘들어서 이번에는 일찍 잠자리에 들어봤습니다. 다행히 11시쯤엔 잠에 든 것 같은데 피로는 풀리지를 않습니다. 항상 피곤하고 몸이 찌뿌둥하고 다음날 일을 하려 하면 머리에 안개가 낀 것처럼 멍하고 몽롱합니다. 집중력이 상당히 떨어지죠. 그 와중에도 머리는 계속 생각을 합니다. 일에 집중 하려해도 집중이 안 됩니다. 피곤하면 피곤한대로 집중이 안 되면 집중이 안 되는대로 또 생각들이 떠오릅니다. '집중도 안되고 데이터도 눈에 안 들어오고 미치겠...


#ADHD불면증 #정신적과잉활동치료 #정신적과잉활동불면증 #정신적과잉활동 #임은교한의사 #아토피불면증 #성인ADHD #생각이너무많아서 #불면증 #마포공덕청아한의원 #PESM증후군 #ADHD치료 #청아한의원

원문링크 : 생각이 너무 많고 예민한 '성격' 탓에 불면증? 절대 아닙니다! 0000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