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학생의 4박5일 캐나다 여행 (28) 킹스턴 맛집 Coco Frutti


미국 유학생의 4박5일 캐나다 여행 (28) 킹스턴 맛집 Coco Frutti

Intro 킹스턴에서 친구 집에 머문 우리는 친구의 추천으로 킹스턴 맛집이라는 Coco Frutti에 가보기로 했다. 킹스턴 맛집 Coco Frutti에 가는데, 근처에 Dollarama가 있었다.

아무래도 캐나다의 1달러 샵인 거 같았다. 킹스턴 맛집 Coco Frutti에 들어가다 아무튼 킹스턴 맛집이라는 Coco Frutti에 가보기로 했다.

킹스턴에는 한식 맛집이 많지 않고, 한식은 토론토에서 먹기로 했기 때문에 킹스턴에서 나름 맛집에 가게 되어서 좋았다. 킹스턴 맛집 Coco Frutti의 오픈 시간은 아래와 같다.

지금 보니 잘 보이지는 않는 거 같다. 아무튼 킹스턴 맛집 Coco Frutti에 들어가게 되었다.

코로나 시기의 킹스턴 맛집 Coco Frutti 킹스턴 맛집 Coco Frutti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신분증과 백신 여권을 보여달라는 내용이 붙어 있다. 그리고 마스크를 써달라는 내용과 손 소독제가 있다.

그리고 계산대 바로 옆에 추천 음료 같은 게 적혀 있었...


#CocoFrutti #킹스턴맛집

원문링크 : 미국 유학생의 4박5일 캐나다 여행 (28) 킹스턴 맛집 Coco Frut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