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비포 선라이즈'의 도시, 세계 치안 순위 3위 오스트리아 빈(비엔나)!


영화 '비포 선라이즈'의 도시, 세계 치안 순위 3위 오스트리아 빈(비엔나)!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위, 오스트리아 빈(비엔나)을 소개합니다. 제가 여행 가본 느낌으로는 정말 정말 좋았어요! 체감 물가는 체코보단 비쌌지만 독일정도였고 특히 탄산수 물값이 쌌었어요~ (실제 물가는 독일보다 조금 더 비싸다고 하네요.) 솔직히 도시 자체가 작지만 관광지도 많고 지하철도 잘 되어있고 또 친환경적이라 공원도 잘 되어있었어요. 때가 1월임에도 불구하고 푸르른 하늘에 산뜻한 날씨였어요. 뮌헨(뮨첸) 독일어를 사용하는 오스트리아 사람들은 친절했고 애완동물도 좋아해요. 개를 좋아해서 사람들이 개를 데리고 공원 산책을 많이 해요. 또한 배설물 처리를 위해 항상 물티슈를 지참했기 때문에 도시도 깨끗하고 파리처럼 쥐똥 냄새가 나지도 않았어요~ 정말 살고 싶고 다시 또 가고 싶은 나라(도시)였어요! 역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위!! 아참, 저는 비엔나에서 움밧호스텔(Wombat's Hostel)을 이용했는데 아주 깔끔하고 좋았어서 함께 추천하고 싶어요! (움밧호...


#비엔나 #유럽여행 #오스트리아 #안전한나라 #안전순위 #살기좋은도시 #살기좋은나라 #빈 #비포선라이즈 #치안순위

원문링크 : 영화 '비포 선라이즈'의 도시, 세계 치안 순위 3위 오스트리아 빈(비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