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화상병원/대구화상전문병원/대구화상치료/대구흉터성형] 주방프라이팬 화상주의!


[대구화상병원/대구화상전문병원/대구화상치료/대구흉터성형] 주방프라이팬 화상주의!

대구 화상전문병원 푸른병원과 함께 주방에서 빈번하게 일어나는 화상 사고와 그에 따른 응급처지법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라이팬은 다양한 요리등에 사용하는 필수 주방용품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물과 기름을 사용하는 제품 특성상 품질이 미흡할 경우 화상이나 화재 등 안전사고의 우려가 높지만, 코팅의 내마모성이나 손잡이 강도 등 품질 정보는 부족한 실정이라고 합니다. 프라이팬은 재질이나 만드는 방식에 따라 크게 세종류로 나뉩니다. 코팅 프라이팬은 알루미늄을 고온에 강한 물질로 코팅한 팬으로 가볍고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사용이 편리한지,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코팅은 벗겨지지 않는지, PFOA는 검출되지 않는지 등 코팅 기술력과 내구성, 안전성 등을 종합적으로 선택하여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엔 다이아몬드, 세라믹 등 신소재로 코팅한 팬이 인기가 많습니다. 주물 팬은 알루미늄이나 무쇠를 녹여 틀에 부어 만드는 팬으로, 코팅을 하기도 하는데요. 두껍고 튼튼하고 열이 잘...


#24시간응급진료 #대구화상전문병원 #대구화상진료 #대구화상치료 #대구화상치료병원 #대구흉터재건 #소아화상 #아기화상 #열탕화상 #접촉화상 #푸른병원 #화상병원 #화상입었을때 #화상흉터 #대구화상전문 #대구화상야간진료 #갤러리더블루 #고압산소치료센터 #고압산소화상치료 #대구24시진료 #대구고압산소치료 #대구관절구축 #대구당뇨발 #대구소아화상 #대구야간화상진료 #대구푸른병원 #대구푸른병원대구화상전문병원 #대구화상 #대구화상병원 #흉터재건

원문링크 : [대구화상병원/대구화상전문병원/대구화상치료/대구흉터성형] 주방프라이팬 화상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