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엘보 증후군] 테린이들 주목! 테니스 칠 때마다 팔꿈치 바깥이 아프다면? 그 이유, 푸른병원에서 알려 드릴게요.


[테니스 엘보 증후군] 테린이들 주목! 테니스 칠 때마다 팔꿈치 바깥이 아프다면? 그 이유, 푸른병원에서 알려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대구·경북 유일의 보건복지부 지정 화상전문병원 '푸른병원'입니다. 코시국에 다들 어떤 운동 취미를 가지고 계신가요? 저는 테니스에 빠진지 얼마 안 된 테린이인데요^_^ 한 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승부욕에 자기 전까지 종일 테니스 생각이 난답니다. 그렇지만, 저와 같이 테니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간혹 저희 푸른병원에 오셔서 "팔꿈치가 너무 아파요"라며 통증을 호소하십니다. 일상생활에 사소한 통증이 있는 분들이 계신가 하면, 세수도 어려울 정도로 심각한 분들도 계십니다. 이유는 바로 '테니스 엘보'라는 질환 때문인데요. 꼭 테니스를 치는 분들이 아닌 손목과 팔을 자주 사용하는 주부, 학생, 직장인, 요리사, 목수 등 많은 분들이 겪을 수 있는 통증이기도 합니다. 간혹 통증이 6개월, 1년이 지났다고 말하며 통 낫지를 않는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니 결코 가볍게 생각할 질환이 아닙니다! 테니스 엘보의 원인 테니스를 칠 때는 손목을 굽히고, 팔을 비튼 채로 날라오는 공에 대응하...


#24시간응급진료 #대구화상진료 #대구화상치료 #대구화상치료병원 #대구흉터재건 #테니스엘보 #테니스팔꿈치 #테린이 #푸른병원 #화상치료 #대구화상전문병원 #대구화상야간진료 #대구화상병원 #고데기화상 #대구 #대구아기화상 #대구일광화상 #대구테니스 #대구테니스엘보 #대구팔꿈치통증 #대구푸른병원 #대구화상 #화상흉터

원문링크 : [테니스 엘보 증후군] 테린이들 주목! 테니스 칠 때마다 팔꿈치 바깥이 아프다면? 그 이유, 푸른병원에서 알려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