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C++ programming 10장 실습문제 16번


명품 C++ programming 10장 실습문제 16번

문제 vector<Shape*> v;를 이용하여 간단한 그래픽 편집기를 콘솔 바탕으로 만들어보자. 생성된 도형 객체를 v에 삽입하고 관리하라. 9장 실습 문제 10번의 힌트를 참고하라. 그래픽 편집기의 기능은 "삽입", "삭제", "모두보기", "종료"의 4가지이고, 실행 과정은 다음과 같다. 내가 짠 코드 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55565758596061626364656667686970#include<iostream>#include<vector>using namespace std;class Shape {protected: virtual void draw() = 0;public: void paint() { draw(); }}; class Circle :public Shape {protected: voi..........



원문링크 : 명품 C++ programming 10장 실습문제 16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