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폭신한 솔솔라이프 옥수수솜 베리블러썸 모달 극세사 겨울 차렵이불!!


부드럽고 폭신한 솔솔라이프 옥수수솜 베리블러썸 모달 극세사 겨울 차렵이불!!

아내가 제가 바닥에서 자는데 추워하길래 하나 이불을 주더라구요 ㅎㅎ 제가 그전에는 약간 솜이불을 사용했는데 오래되서 그런지 솜이 약간 빠진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오염이 되었는데 빨아도 안 지워지더라구요. 그리고 잘때 이불이 계속 바스락 바스락 거려서 애기가 그 소리 듣고 깰까봐 엄청 조심조심하면서 이불을 덥고 사는데 이번에 모달/극세사 차렵이불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정말 따뜻하게 잘 자고 있습니다 ㅎㅎ 솔솔라이프 옥수수솜 베리블러썸 모달 극세사 겨울이불 솔솔라이프 옥수수솜 베리블러썸 모달 극세사 겨울 차렵이불(SS/Q) : 솔솔라이프 [솔솔라이프] 소중한 공간을 바꿔 줄 솔솔~ smartstore.naver.com 모달은 고온 강력 에이온의 일종으로 엄청 부드럽과 우수한 광택을 지니고 있습니다. 속옷에도 많이 사용되는 소재에요. 그만큼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도 사용하기 좋다는 거죠 ㅎㅎ 그리고 부드럽기 때문에 이불을 덥어보시면 아시는데 굉장히 부드럽게 감기면서 차가운 공기는...


#겨울이불 #모달 #베리불러썸 #솔솔라이프 #이불베개 #차렵이불 #천연모달 #침구세트

원문링크 : 부드럽고 폭신한 솔솔라이프 옥수수솜 베리블러썸 모달 극세사 겨울 차렵이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