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내산] 쿤달(KUNDAL) 클렌징폼 사용 후기 (쿤달 울트라 마이크로 휩 일라이트 폼클렌징)


[내 돈 내산] 쿤달(KUNDAL) 클렌징폼 사용 후기 (쿤달 울트라 마이크로 휩 일라이트 폼클렌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쿤달(KUNDAL)의 클렌징폼 사용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이름이 참 긴데...쿤달 울트라 마이크로 휩 일라이트 폼클렌징입니다. 쿤달(KUNDA)은 순한 화장품을 만드는 회사이니, 클렌징 폼도 순하게 좋은 성분으로 만들었을 것이라 믿고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라이트 70,000 ppm 함유로 특허를 내었다고 하는데, 뭐가 좋은지는 사실 모르겠네요... 남자들은 그냥 엄마가 집에 사다 놓은 클렌징폼을 쓰거나, 주변에서 많이 사는 것 따라사서 쓰니까요...ㅎㅎㅎ 일라이트는 천연 점토 광물질로, 노폐물을 흡착하여 피부를 청결하게 가꾸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이렇게 나란히 세 개가 포장..........

[내 돈 내산] 쿤달(KUNDAL) 클렌징폼 사용 후기 (쿤달 울트라 마이크로 휩 일라이트 폼클렌징)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내 돈 내산] 쿤달(KUNDAL) 클렌징폼 사용 후기 (쿤달 울트라 마이크로 휩 일라이트 폼클렌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