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내산] 쿠팡에서 아이패드 에어 4 구매후기 (Apple iPad Air 4 세대, Wi-Fi 64GB, 스카이블루)


[내 돈 내산] 쿠팡에서 아이패드 에어 4 구매후기 (Apple iPad Air 4 세대, Wi-Fi 64GB, 스카이블루)

안녕하세요. 쿠팡에서는 안 파는 물건이 없다고 할 만큼, 많은 분들이 쿠팡을 이용하고 계시죠. 저도 마찬가지로 쿠팡에서 생필품은 물론, 전자기기들도 구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과연 쿠팡에서 아이패드를 사도 괜찮은지, 저의 구매후기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1번 교환하였습니다. 맘 같아선 2번 이상도 하려고 했었음... 저는 2021.08.01 쿠팡 로켓 와우로 Apple iPad 4 세대, Wi-Fi, 64GB, 스카이블루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박스 상태... 진짜 열받는다... 어떻게 70만 원 돈 하는 제품이 저렇게 올 수 있나 싶네요... 아이패드 박스 자체를 뽁뽁이로 싸주면 어땠을까... 싶은 내부 포장입니다. 다행히..........

[내 돈 내산] 쿠팡에서 아이패드 에어 4 구매후기 (Apple iPad Air 4 세대, Wi-Fi 64GB, 스카이블루)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내 돈 내산] 쿠팡에서 아이패드 에어 4 구매후기 (Apple iPad Air 4 세대, Wi-Fi 64GB, 스카이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