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내산] 다우니 섬유 유연제 에이프릴 프레쉬 (Downy april fresh) 후기 (feat. 4통 째)


[내 돈 내산] 다우니 섬유 유연제 에이프릴 프레쉬 (Downy april fresh) 후기 (feat. 4통 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4통 째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섬유 유연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섬유 유연제는 다우니 에이프릴 프레쉬 섬유 유연제입니다. 제가 4통씩이나 바꾸지 않고 꾸준하게 사용한 이유는 양도 3L로 자취생 혼자 쓰기에 충분하고, 세탁 후 향기도 너무 좋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바꿀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신기한 게 다우니 제품인데 다우니 홈페이지에는 이 제품을 팔지 않더라고요... 제조국이 미국이라서 그런듯...ㅎㅎㅎ 뚜껑을 돌려서 열어서 사용하도록 되어있으며 뚜껑에 이렇게 따라서 세탁기에 넣으시면 편리합니다. 고농축 제품은 아닌 것 같은데..........

[내 돈 내산] 다우니 섬유 유연제 에이프릴 프레쉬 (Downy april fresh) 후기 (feat. 4통 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내 돈 내산] 다우니 섬유 유연제 에이프릴 프레쉬 (Downy april fresh) 후기 (feat. 4통 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