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내산] 노브랜드 리페어링 헤어로션 (No Brand Repairing Hair Lotion)


[내 돈 내산] 노브랜드 리페어링 헤어로션 (No Brand Repairing Hair Lotion)

오늘은 제가 가을과 겨울에 주로 사용했던 노브랜드 리페어링 헤어로션 (No Brand Repairing Hair Lotion) 후기를 작성해 보려 합니다. 작년 가을, 지인을 통해 추천받아 구매하여 한 통을 전부 사용하였고 한 통 재구매 하였습니다. 끈적이는 건 딱 질색해하는 저에게 끈적이지 않는 헤어로션이라고 추천받았습니다. 제 모발은 평범한 중성 ~ 건성 정도이며, 악건성/지성이신 분들에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머리에 바르고 나면 떡지지 않고, 끈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손에 남은 로션의 흔적은 바로 물로 지워버리는 편... 그리고 향기도 산뜻하고, 은은한 향이 나서 가성비가 너무 좋은 헤어로션인 것 같습니다. 200ml에 3,980원이라는 가성..........

[내 돈 내산] 노브랜드 리페어링 헤어로션 (No Brand Repairing Hair Lotion)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내 돈 내산] 노브랜드 리페어링 헤어로션 (No Brand Repairing Hair Lo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