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내산] JAJU 보태니컬 화이트 그린 디퓨저(feat. JAJU 매장에서 나는 향기)


[내 돈 내산] JAJU 보태니컬 화이트 그린 디퓨저(feat. JAJU 매장에서 나는 향기)

오늘은 화장실에서 사용하던 디퓨저가 수명을 다해 새롭게 구매를 하게 된 JAJU의 보태니컬 화이트 그린 디퓨저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고자 합니다. 디퓨저 안에 드라이플라워가 들어가 있어 외관상 예쁩니다. 인테리어와 향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보태니컬 화이트 그린 향기는 JAJU 매장에서 나는 향기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디퓨저를 사용해 본 결과 제 화장실이 JAJU가 되진 않았답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 설명해두었습니다. ^^*) 용량은 150ml입니다. JAJU 보태니컬 화이트 그린 디퓨저의 성분은 레몬향, 네롤리 향, 바이올렛 향, 앰버 향(향료), DPG, 에탄올(용제 40%)입니다. JAJU 보태니컬 화이트 그..........

[내 돈 내산] JAJU 보태니컬 화이트 그린 디퓨저(feat. JAJU 매장에서 나는 향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내 돈 내산] JAJU 보태니컬 화이트 그린 디퓨저(feat. JAJU 매장에서 나는 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