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받은] 양키캔들 핑크 샌드 룸 스프레이 (YANKEECANDLE PINKSANDS ROOM SPRAY)


[선물 받은] 양키캔들 핑크 샌드 룸 스프레이 (YANKEECANDLE PINKSANDS ROOM SPRAY)

오늘은 생일선물로 받은 양키캔들 핑크 샌드 룸 스프레이 (YANKEECANDLE PINKSANDS ROOM SPRAY) 후기를 작성해 보려 합니다. 생일이 벌써 2달이 지났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ㅎ..ㅎ 캔들에 비해 사용이 매우 간단하고 편합니다. ^^* 저는 이 제품을 선물받기 전까지 양키캔들에 룸 스프레이라는 것이 있는지 몰랐어요... 양키캔들에서는 캔들 밖에 사용해 보지 않았었는데 선물을 받게 되어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네요. ^^* (선물해 준 나랑 생일 하루 차이 나는 지민 누나 고마워~) 뚜껑을 열고 스프레이를 뿌려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용량은 43g으로 약 300회 분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이 15,000원 정도이기 때문에..........

[선물 받은] 양키캔들 핑크 샌드 룸 스프레이 (YANKEECANDLE PINKSANDS ROOM SPRAY)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선물 받은] 양키캔들 핑크 샌드 룸 스프레이 (YANKEECANDLE PINKSANDS ROOM SPR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