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 떨어지는 한국의 선거운동 Election Campaign 방식. 언제까지 이 루틴을 유지할 건가..


격 떨어지는 한국의 선거운동 Election Campaign 방식. 언제까지 이 루틴을 유지할 건가..

미국의 선거 운동. Election Campaign. 국정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모아 연설을 한다. 인도네시아 선거운동. 나이지리아. 캄보디아, 선거운동. 이탈리아. 한국. 율동? 공약, 약속... 연설로 표를 당겨와야지. 격 한참 떨어지는 한국의 선거운동 방식. 표를 부탁하는 입장의 후보들이 왜 돈 주고 의미없는 일반인 알바 고용해서 자기들끼리 춤을 추고 지랄인지... 도무지 이해 안간다. 저 친구들 인건비.. 앞으로 뽑아야 할 것 아니냐. 안그래도 피곤한 출근 시간에 왜 잡음을 보태냐. 이게 뭔 추태냐.. 하루 종일 시민에게 인사 많이 하고 명함 많이 건넨 후보자가 ' 선거운동 열심히 했다 ' ...는 괴랄한 정치꾼들의 오래된 인식. 이젠 누가 나서서 좀 바꾸자. 율동 금지. 절 금지. 선거철이면 특장차 주문도 안받는다. 그들은 현금으로 바로 입금하기 때문이라고. 가격 더 불러도 콜 이라한다. 공약 이행률, 그에 다가간 노력의 정도까지만 다음 선거에 명문화해도 이따위 짓꺼리 할 필...


#Campaign #Election #격 #공약 #떨어지는 #방식 #선거운동 #율동 #한국

원문링크 : 격 떨어지는 한국의 선거운동 Election Campaign 방식. 언제까지 이 루틴을 유지할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