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 번역] 게임 개발을 위한 기계학습 활용


[게임 개발 번역] 게임 개발을 위한 기계학습 활용

오역, 의역이 많을 수 있습니다. 제보 및 지적 환영합니다. 원문 : Leveraging Machine Learning for Game Development 수년에 걸쳐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인기로 인해 게임 디자이너에 대한 수요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게 됩니다. 게임 플레이어들이 잘 만들어지고 균형 잡힌 게임을 기대하게 되었기 때문이죠. 하나의 전략이 다른 전략들을 모두 이겨버리는 게임을 하는 건 재미가 없으니까요. 게임 디자이너는 긍정적인 플레이 경험을 만들기 위해 게임의 밸런스를 반복적으로 조정합니다. 테스터와 수천 번에 걸친 테스트를 진행하고, 피드백을 포함해 게임을 다시 디자인합니다. 그리고 테스터와 게임 디자이너 모두가 만족할 때까지 1번과 2번 과정을 반복합니다. 이 과정은 시간도 많이 걸릴뿐더러 완벽하지도 않습니다. 게임이 복잡해질수록 작은 결함을 알아차리기 어려워지죠. 게임 속에는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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