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 뉴비틀 - 트렁크 쇼바, 방향지시등(깜빡이), 일년에 두 번하는 세차행사 (부제: 전구가 빠르게 깜빡일 땐)


#37 뉴비틀 - 트렁크 쇼바,  방향지시등(깜빡이), 일년에 두 번하는 세차행사 (부제: 전구가 빠르게 깜빡일 땐)

안녕하세요.슈가파파입니다.지난번 베라크루즈 작업이후에 부족한 뉴비틀 부분을 수리합니다.트렁크 쇼바(Rear Trunk Gas Charged Lift Support) 교체하기비틀을 처음에 받았을때 도어에 있는 트렁크 열림버튼을 누른 후에 천천히 걸어가면 락이 걸려서 열수가 없었습니다. 결국 리모컨의 트렁크 바튼을 누르고 곧바로 열어야 되는 증상이 있었습니다.이해가 안되었는데 결국 트렁크쇼바가 오래되서 압력이 빠져버린 상태였네요.1/2정도까지 올려야 그때서야 트렁크가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그래서 국내차량의 쇼바로 교환하기도 하지만 압도 쎄고 길이도 달라서 호환제품을 찾습니다.포장도 잘 되어있네요.이제 리프트를 탈거 할..........

#37 뉴비틀 - 트렁크 쇼바, 방향지시등(깜빡이), 일년에 두 번하는 세차행사 (부제: 전구가 빠르게 깜빡일 땐)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37 뉴비틀 - 트렁크 쇼바, 방향지시등(깜빡이), 일년에 두 번하는 세차행사 (부제: 전구가 빠르게 깜빡일 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