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무한리필 고깃집 : 상군이네 고깃집 ( 밑반찬까지 맛있는 고기 맛집 )


신림 무한리필 고깃집 : 상군이네 고깃집 ( 밑반찬까지 맛있는 고기 맛집 )

지난 금요일 저녁 신림에서 무한리필로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상군이네 고깃집을 찾았다. 상군이네 고깃집 위치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23길 36 서울대벤처타운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이동 시 7분 소요 상군이네고깃집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23길 36 운영시간 12:00 -24:00 ( 격주 화요일 정기휴무) 단체석 예약 가능 주차 가능 대학동 거리는 처음인데 꽤나 번화가인듯한 느낌을 받았던 대학동 거리 ㅎㅎ 신림 무한리필 상군이네 고깃집 언덕길을 살짝 올라가면 보이는 상군이네 고깃집. 대학동무한리필 상군이네 고깃집 입간판에서도 알려주는 여기는 무한리필 집입니다. ㅎㅎ 어서들어오세요호-!! 고픈 배를 부여잡고 얼른 매장 안으로 입장! 상군이네 고깃집 360도 카메라로 매장 둘러보기 상군이네 고깃집 매장 안 매장 내부는 일반 고깃집 분위기와 비슷한 느낌이다. 저녁 먹을 시간이 되니 슬슬 사람들이 이곳으로 모여들기 시작하고 있었다. 메뉴판 무한리필 (2인상) 삼겹살 + 목살 + 대패 ...


#신림무한리필고기집 #신림무한리필 #신림맛집 #신림고깃집 #신림고기집 #서울대벤처타운역무한리필 #서울대벤처타운역고깃집 #상군이네고깃집 #상군이네고기집 #대학동무한리필고기집 #대학동무한리필 #대학동고기집 #서울무한리필 #삼겹살무한리필 #관악구무한리필

원문링크 : 신림 무한리필 고깃집 : 상군이네 고깃집 ( 밑반찬까지 맛있는 고기 맛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