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프로맥스 딥퍼플 구매후기 (+맥세이프 정품 투명 / 실리콘케이스 / 카드지갑 / 내돈내산)


아이폰 14프로맥스 딥퍼플 구매후기 (+맥세이프 정품 투명 / 실리콘케이스 / 카드지갑 / 내돈내산)

아이폰 14프로맥스 11번가에서 1차 사전예약에 3분 만에 성공한 남편. 10월 7일 배송 완료!! 충격방지를 위해 쇼듕하게 에어포켓에 담겨 온 아이폰14프로맥스. 내꺼 xs 니트릴 장갑 끼고 씰 뜯는 남편. ㅋㅋㅋ #아이폰14프로맥스실물후기 #아이폰14프로맥스언박싱 남편이 구매한 색은 딥퍼플색. 색 고를 때 보라색은 너무 튀는 거 아냐? 생각했는데 실물은 의외로 고급스럽고 이뻤다. 빛의 각도에 따라서 색이 조금씩 바뀐다. 그립감은.. 커도 엄청 크다 ㅠㅠ 한손 작동이 어려울 것 같은 느낌. ( 손이 작은 여자분들에겐 맥스 사이즈는 너무 크게 느껴질 것 같다.) 무게도.. 스펙표를 보면 240g 된다는데 핸드폰치고 묵직한 느낌이 든다. 있는 폰들 모아서 비교샷. 아이폰 14프로맥스 / 아이폰11프로 /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 14프로맥스 / 아이폰11프로 / 아이폰6플러스 세대를 거듭할수록 카메라도 커지고 카툭튀가 심해졌구나.!! 너무 세대격차가 커서 비교하기도 뭐 하지만 기존 쓰던 ...


#맥세이프가죽카드지갑 #아이폰14프로맥스케이스색조합 #아이폰14프로맥스케이스추천 #아이폰14프로맥스투명케이스 #아이폰가죽카드지갑 #아이폰실리콘케이스추천 #아이폰오렌지가죽카드지갑 #아이폰카드지갑추천 #아이폰투명케이스추천 #애플가죽카드지갑오렌지 #애플실리콘케이스선글로우 #아이폰14프로맥스카드지갑 #아이폰14프로맥스정품투명케이스 #맥세이프실리콘케이스 #맥세이프카드지갑 #맥세이프투명케이스 #선글로우 #아이폰14프로맥스 #아이폰14프로맥스딥퍼플 #아이폰14프로맥스실리콘케이스 #아이폰14프로맥스실물후기 #아이폰14프로맥스언박싱 #아이폰14프로맥스정품실리콘케이스선글로우 #애플정품투명케이스

원문링크 : 아이폰 14프로맥스 딥퍼플 구매후기 (+맥세이프 정품 투명 / 실리콘케이스 / 카드지갑 / 내돈내산)